{{authHeader.availableSurveys.length}}
alt text alt text
설문조사 {{authHeader.availableSurveys.length}} 리워드 배지 탐색
{{authHeader.user.formattedBalanceAvailable}}
{{authHeader.user.firstName}} 계정
나의 계정 설문조사 기록 리워드 내역 도움말 로그아웃
alt text
{{authHeader.user.firstName}} {{authHeader.user.formattedBalanceAvailable}}
설문조사 {{authHeader.availableSurveys.length}} 리워드 배지 탐색 {{authHeader.authService.profileComplete}}% 설문조사 프로필 계정 나의 계정 설문조사 기록 리워드 내역 환경 설정 도움말 로그아웃

도움말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귀하의 Valued Opinions 경험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Valued Opinions에 관한 모든 것

 

무엇이 변경되었나요?

Valued Opinions가 새로운 모습으로 회원님을 찾아갑니다. 사이트 탐색이 보다 쉬워지고 모바일을 통한 접근성이 강화되어 스마트폰으로도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교환 또한 보다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아니오, 회원님의 계정 정보는 변화 없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평소와 같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로그인 하실 때 보안 질문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화면 오른쪽 코너에 있는 '로그인'을 선택하십시오. 로그인 후 "계정"을 선택하시면 설문조사 참여 기록 및 리워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현재까지 적립하신 모든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대시보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나의 계정에서 설문조사 기록과 리워드 기록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어떻게 운영되나요?

 

Valued Opinions는 디지털 패널 리서치 글로벌 리딩 기업인 Dynata가 운영하는 유료 온라인 설문조사 패널입니다. 패널 회원들은 유료 설문조사 응답을 통해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적립하며, 10,000 점부터 리워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Valued Opinions 회원분들에게 온라인 설문조사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설문조사는 이메일 초대장이나 홈페이지 대시보드를 통해서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설문조사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설문조사당 1,000원에서 5,000원까지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드립니다. 프로필 완성에 필요한 짧은 설문 조사의 경우 Valued Opinions 크레딧이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Dynata에 대해 알려주세요.

Dynata Global UK Limited는 Valued Opinions 브랜드를 소유한 온라인 마켓 리서치 전문 기업입니다. Dynata는 최고의 조사 기관들과 기업과 함께하여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 Dynata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당사의 회사 정보를 참고해 주십시오.


Valued Opinions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문의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 문의하시는 주제, 설문조사 번호, 상품권 주문 날짜 등 최대한 많은 정보를 주시면 더욱 신속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Valued Opinions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나요?

시장조사 회사는 소비자의 의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설문조사를 통해 저희 클라이언트에게 소비자들의 의견 전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회원님들의 의견은 저희에게 매우 소중하며, 패널 여러분들께 만족스러운 리워드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위해 등록 절차를 완료해주십시오. 등록 이후 이메일을 통해 계정을 활성화하는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마무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했거나 실수로 삭제했다면 며칠 안으로 확인메시지가 다시 전송될 것입니다.


'잘못된 이메일 주소' 에러메시지가 뜹니다.

전체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이전에 같은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하지는 않았는지, IP 주소가 정확한 지역인지 확인해주십시오. 문제가 지속될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희 보안 시스템은 많은 사람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IP 주소나 인터넷 도메인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른 PC나 위치, 다른 이메일 주소로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한국에 거주해야 하나요?

네. Valued Opinions의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한국에 거주해야합니다.


Valued Opinions에서 추가적으로 연락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나요?

특정 프로젝트에 따라 조사 대상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짧은 질문을 이메일로 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DVD 플레이어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할 경우 DVD 플레이어 소유 여부를 먼저 여쭈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원님의 계정에 Valued Opinions 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나, 유료 설문조사에 먼저 선정될 수 있습니다.


몇 살부터 Valued Opinions에 등록할 수 있나요??

만 19세부터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이는 법적 요구사항이므로 만 19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물론입니다. 회원님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나 상세 사항은 외부 기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공유하신 정보는 Valued OpInions 연구 목적으로만 이용됩니다. 개인 정보 사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 정책 을 참고해주십시오. 당사는 신뢰와 품질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시장 조사가 아닌 마케팅 목적으로 회원들에게 연락하지 않습니다. 관련 조사 기관에 전달되는 모든 정보는 익명 처리됨을 안내드립니다.


Valued Opinions에 하나 이상의 계정을 만들 수 있나요?

아니오. 1인당 1 계정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회원 계정 관련 문의
멤버십을 유지해야하는 최소한의 기간이 있나요?

아닙니다. 회원가입에 요구되는 기간은 없으며, 원하시는 만큼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사용하지 않은 계정을 재활성화할 수 있나요?

계정 재활성화를 원하시는 경우 365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십시오.

저희가 보내드리는 이메일에는 언제나 탈퇴를 위한 링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계정 환경 설정에서 탈퇴를 선택하실 수도 있으며 직접 고객 센터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나의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하시면 현재까지 적립된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언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시보드와 상단 메뉴에 항상 잔고가 표시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회원 정보는 어떻게 업데이트 하나요?

로그인 후 '나의 계정'에서 변경해주십시오.


로그인이 안됩니다.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고 있는지,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십시오. 이메일 주소 전체가 Valued Opinions ID로 사용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암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Caps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다면, 사용하시는 디바이스의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 쿠키가 사용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ISP 설정이 당사의 웹사이트 액세스를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시스템에서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 브라우저가 웹사이트 접근을 허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바이러스 엔진 설정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허용하는지 체크하십시오.
  • 방화벽 설정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수락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툴바 메뉴에서 '도구' '인터넷옵션' '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여 valuedOpinions.kr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여전히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설문조사 초대장의 링크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에 붙여넣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암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메뉴에서 패스워드 찾기를 클릭하십시오. 암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인증 절차는 무엇인가요?

회원 여러분의 데이터와 Valued Opinions 크레딧 보호를 위한 보안 절차입니다. 유효한 한국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 없는 경우 유선 전화번호를 이용해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7일 이내 2매 이상의 상품권을 교환하실 경우 각 거래마다 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 절차는 왜 필요한가요?

휴대폰 인증는 리워드 교환시 회원님의 계정과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절차입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외부 기관에 노출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설문조사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새로운 설문조사와 프로파일 수정 초대장을 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Valued Opinions의 이메일이 스팸 지정되어 있지 않도록 확인해주십시오. 또한, 계정에 로그인하신 후 대시보드에서 응답 가능한 설문조사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수, 유형, 그리고 회원님의 프로파일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회원님에게 가장 적합한 설문조사에 대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 을 참고해주십시오.


설문조사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 완료하는데 15-20분정도 소요됩니다. 이메일로 발송되는 설문조사 초대장에서 예상 소요시간과 마감 기한을 안내해드립니다.


설문조사가 열리지 않습니다.

설문조사에 액세스할 수 없을 경우, 아래 사항을 점검해주십시오.

  • 이메일 초대장의 링크를 복사하여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보시기 바랍니다.
  • 때로는 링크가 두 줄 이상일 수 있으므로 링크 전체를 복사하십시오.
  • 줄바꿈으로 링크 오류가 날 수 있으니 정확한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Internet Explorer, Chrome 또는 Firefox 등 최신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일부 설문조사는 구버전의 브라우저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틀린 답변을 선택했습니다. 답변을 바꿀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설문조사를 제출하시고 난 후에는 답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설문조사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호하기 위함임을 양해해주십시오.


설문 조사 해당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설문조사를 시작하실 때 성별, 나이, 지역 등 인구통계 관련 질문을 드립니다. 귀하의 답변의 따라 설문조사 대상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목표 응답자수가 달성될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설문조사를 종료하므로 설문 조사 응답 도중 설문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시면 회원님께 적합한 설문조사에 초대받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완료하지 않은 설문조사에서 회원님께서 제공하신 정보는 저희 고객사에 전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설문조사가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설문 조사는 초대장 발송 이후 며칠간 유효합니다. 그러나 일부 설문 조사의 경우 높은 인기로 인해 마감일보다 빨리 종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회원에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시에 응답하는 회원의 수를 제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리워드
리워드는 어떻게 교환하나요?

10,000점 이상부터 리워드로 교환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 하시어 Valued Opinions 크레딧 잔고를 확인하십시오.

교환 가능한 리워드는 리워드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리워드 교환 전 유효한 전화번호로 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하며, 여러 계정에 동일한 전화번호를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회원님의 계정을 보호하기위한 절차임을 양해해주십시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증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회원님의 정보는 제 3자와 공유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휴대폰이 없을 경우 유선전화를 사용하여 계정 인증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이내 2개 이상의 리워드를 교환하시는 경우 모든 교환 건에 대해 모바일 인증을 거치셔야 합니다.


조사에 참여하면 항상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받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회원님께서 응답을 완료하신 모든 설문 조사에 대한 Valued Opinions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 설문조사가 시작될 때, 회원님께서 설문 대상에 적합한지 여쭈는 질문을 드립니다.
  • 설문조사가 계속 진행될 경우 전체 설문조사지에 대한 응답을 완료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응답 완료 이후 24시간 이내로 Valued Opinions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제품 테스트, 포커스그룹 등과 같은 질적 연구의 경우 포인트 지급에 최대 6주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성의한 답변을 제공하거나 동일한 설문 조사를 여러번 진행하는 등의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리워드 지급이 제한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언제 Valued Opinions 크레딧을 받게되나요?

대부분의 경우, 응답 완료 이후 24시간 이내로 Valued Opinions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제품 테스트, 포커스그룹 등과 같은 질적 연구의 경우 최대 6주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뱃지
뱃지란 무엇인가요?

Valued Opinions의 회원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과 최고 수준인 다이아몬드까지 5개로 나뉘어집니다. 더 많은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록 높은 등급의 뱃지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뱃지를 획득할 수 있나요?

회원님의 현재 레벨에서 획득 가능한 모든 뱃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등급의 뱃지가 주어집니다. 예를 들어, 브론즈 회원인 경우 브론즈 등급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실버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100% 완료한 경우 해당 섹션에 대해 플래티넘 뱃지를 받을 수 있으나, 플래티넘의 모든 뱃지를 획득하기 전까지는 다이아몬드 등급에 도달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브론즈 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가입 후 계정을 활성화하면 브론즈 회원 뱃지가 주어집니다.

실버 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실버는 사다리의 첫 발판입니다.

아래 미션을 완료하세요.

  • 프로필의 25%을 완료하십시오.
  • 일주일에 하나 이상의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 회원 가입 이후 첫 번째 설문조사를 완료하십시오.
골드 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정기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골드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의 50%를 완료하십시오.
  • 2주 연속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 10번째 설문조사를 완료하십시오.
플래티넘 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활발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는 회원님들에게 수여되는 뱃지입니다.

  • 프로필의 75%를 완료하십시오.
  • 3주 연속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 25번째 설문조사 응답을 완료하십시오.
다이아몬드 등급에 대해 알려주세요.

Valued Opinions 회원 최고 등급입니다. 완벽한 프로필과 50회 이상의 설문조사 완료로 다이아몬드 등급에 도전하세요!

플래티넘 회원 지위에 도달하려면:

  • 프로필의 100%를 완료하십시오.
  • 4주 연속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 50번째 설문조사 응답을 완료하십시오.
회원 등급은 어떻게 유지할 수 있나요?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설문조사를 완료해야합니다. 설문 조사 응답을 중단할 경우, 뱃지를 잃게 되며 등급이 내려가게 됩니다.

또한, 프로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기술, 전자제품/기기, 자동차와 같은 일부 프로필 섹션은 시간에 따라 만료될 수 있으므로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시고 모든 섹션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말 회사 소개 제휴 문의 이용 약관 법률 개인정보 보호
© Valued Opinions. Valued Opinions는 Dynata Global UK Limited (f/k/a Research Now Limited)의 상표입니다.
Facebook icon Instagram icon X icon (formerly Twitter)